알아두면 좋은 정보들/여행 어디가고 싶어

팔라우 탐험: 2박 3일 일정

by 머어니머어니 2023. 1. 24.

1일차:

팔라우의 가장 상징적인 명소인 록 아일랜드를 방문하여 하루를 시작하세요. 군도를 형성하는 400개의 석회암 섬은 무성한 초목과 고요한 석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섬은 고유한 모양과 형태를 갖추고 있어 여기 팔라우에서 멋진 풍경을 연출합니다. 고요한 바다에서 수영과 스노클링을 할 수도 있습니다.

수백만 마리의 황금 해파리가 서식하는 독특한 해양 호수인 젤리피시 호수(Jellyfish Lake)에 들러보세요. 호수의 한쪽은 석회암 암석으로 둘러싸여 있고 다른 쪽은 바다로 열려있어 호수에 영양분이 유입됩니다. 이곳에서 해파리와 함께하는 스노클링이나 수영은 일생에 한 번뿐인 경험입니다.

점심 식사를 위해 팔라우의 주요 항구 도시인 코로르 타운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전국의 전통 요리와 진미를 제공하는 많은 레스토랑과 간이 식당을 찾을 수 있습니다.

늦은 오후에는 근처의 Ulong Island로 향합니다. 이 외딴 섬에서 깨끗한 해변을 탐험하고 지역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저녁 식사와 숙박을 위해 코로르 타운으로 돌아가기 전에 바다의 놀라운 전망을 위해 섬의 언덕을 하이킹하세요.

2일차:

도시의 벨라우 국립 박물관(Belau National Museum)으로의 여행으로 둘째 날을 시작하세요. 이 박물관은 팔라우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고대 팔라우 사람들의 전통 공예품, 조각품, 미술품 전시를 꼭 확인하세요.

하토호베이 주를 방문하여 여행을 계속하세요. 이곳에서 팔라우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호초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암초 주변에서 보트를 타고 이곳에 서식하는 다채로운 물고기, 산호 및 기타 바다 생물에 경탄하십시오.

Kayangel State에 들러 점심을 먹습니다. 이 작은 섬은 카약과 스노클링과 같은 모험적인 활동으로 가득합니다. 모험심을 느끼고 있다면 배를 타고 인근 섬으로 가서 더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저녁에는 코로르 타운으로 돌아가 활기찬 밤문화를 탐험하세요. 밤에 숙소로 돌아가기 전에 도시의 많은 바 또는 클럽 중 하나를 확인하십시오.

3일차:

Peleliu Historical Trail로 여행을 떠나 팔라우에서의 마지막 날을 시작하세요. 이 트레일은 섬에서 가장 중요한 제2차 세계대전 유적지를 안내합니다. 분쟁의 잔재를 탐색하고 이 기간 동안 이곳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막바지 쇼핑을 위해 코로르 타운으로 돌아갑니다. 여기에서 집으로 가져갈 수 있는 많은 기념품과 현지 수공예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팔라우에서의 마지막 식사를 위해 마을에 있는 많은 해산물 레스토랑 중 한 곳을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신선한 스시부터 전통 요리까지 최고의 팔라우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배를 채운 후에는 이 아름다운 나라의 추억과 이야기가 가득한 여행 가방을 들고 집으로 돌아갈 시간입니다. 팔라우는 정말 놀라운 여행이었습니다!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시간까지! 안녕!